https://yozm.wishket.com/magazine/detail/2299/
마케팅/홍보 관련해서만 지표가 중요한 줄 알았는데
IT서비스 기획자라는 직무를 공부하면 공부할수록 마케팅과 밀접하고 아무래도 사용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다 보니 객관적인 수치를 나타내는 지표가 굉장히 중요하다는 걸 볼 수 있다 이 지표는 곧 데이터가 되다보니 뗄래야 뗄 수 없는 것들인듯 하다.
앞으로 많은 지표를 보고 익숙해져야겠다는 생각이 든다.
'IT소식' 카테고리의 다른 글
고객 잔존이요? 앞으로 더 어려워져요 (0) | 2024.01.29 |
---|---|
시청자 중심으로 진화할 OTT 스티리밍 트렌드 6가지 (1) | 2024.01.28 |
PM생산성 높이는 일정관리법 'TIME BLOCKING' (0) | 2024.01.26 |
이제 마케팅 아니고 '다크패턴'입니다. (0) | 2024.01.25 |
애플페이가 불러온 간편결제 열풍! K-간편결제 시장의 전망은? (1) | 2024.01.2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