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T소식

고객 잔존이요? 앞으로 더 어려워져요

기획자 채니 2024. 1. 29. 14:54

https://yozm.wishket.com/magazine/detail/2402/

 

고객 잔존이요? 앞으로 더 어려워져요 | 요즘IT

얼마나 많은 유저가 계속해서 우리 제품을 이용하고 있을까요? ‘고객 잔존(리텐션)’의 중요성은 이미 여러 매체, 전문가, 학술지에서 언급되어 들어보셨을 것 같습니다. 이렇듯 비즈니스를 운

yozm.wishket.com

 

기획자 입장에서 고객이 잔존할 수 있도록 편리하고 간편한 UI/UX를 구축하고 개션해야한다.

아무리 서비스가 좋아도 소비자가 이해하지 못하고 어렵다고 지속하기 어려운 서비스라고 할 수 있다.

고객의 습관을 바꾸고 피로도를 줄일려면 사용자를 생각하게 하지 말 것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