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ttps://yozm.wishket.com/magazine/detail/2399/
3년간 서비스운영 및 기획을 하면서 일정을 조율하고 협의하고 관리하는 것에 어려움을 느꼈다.
아직 내가 스킬과 경험이 부족한 것도 맞지만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닥치는대로 했던듯하다!
이 글에서 공감이 가장 간 부분은 시간을 관리하는 겅세 초점을 둘 것이 아니라 관리함으로써 생산성을 높이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
내가 몇시에 이걸하고 저걸하고 이게 중요한게 아니라 이 때 이걸하고, 이시간은 비워둬서 변수를 대응하자! 라는식으로 효율적이게 시간을 사용했어야했던 것이다. 그리고 너무 빽빽하게 일정을 두는 것도 그렇게 함으로써 지키지 못해 스트레스 받는것도 없어야하며 여유롭고 그때그때 대응할 수 있도록 융통성있는 시간관리를 하자
'IT소식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시청자 중심으로 진화할 OTT 스티리밍 트렌드 6가지 (1) | 2024.01.28 |
---|---|
기획자가 알아야 할 서비스 평가 지표 (1) | 2024.01.28 |
이제 마케팅 아니고 '다크패턴'입니다. (0) | 2024.01.25 |
애플페이가 불러온 간편결제 열풍! K-간편결제 시장의 전망은? (1) | 2024.01.24 |
2024년 UX/UI 디자인 트렌드 훑어보기 (0) | 2024.01.2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