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ttps://yozm.wishket.com/magazine/detail/2506/
앵커링 효과 : 고객이 행동에 대한 판단을 내릴 수 있도록 도와 행동을 이끄는 것
아하 모멘트 : 신규 고객이 잔존 고객으로 전환되는 경험
'IT소식' 카테고리의 다른 글
gpt4로 사용자 경험 시나리오 확인하는 'ideator.design' (0) | 2024.03.29 |
---|---|
여기어때 디자이너가 '실패'에서 배운 것 (0) | 2024.03.26 |
모든 주문은 SIS로 통한다 (0) | 2024.03.25 |
고객 중심 프로덕트 개선에 'A/B테스트' 왜 필수일까 (0) | 2024.03.18 |
"지난 1년, 당신은?" 사용자 사로잡는 데이터 결산 UX에 숨은 심리학 (0) | 2024.03.1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