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T소식

신규 고객 잡는 '앵커링 효과'와 '아하 모멘트'전략

기획자 채니 2024. 3. 25. 13:35

https://yozm.wishket.com/magazine/detail/2506/

 

신규 고객 잡는 ‘앵커링 효과’와 ‘아하 모멘트’ 전략 | 요즘IT

서비스는 신규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여러 방법을 시도합니다. 서비스에 처음 접속한 고객에게는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도 하죠. 그렇게 유치한 신규 고객이 계속해서 우리 서비스를 이용

yozm.wishket.com

 

앵커링 효과 : 고객이 행동에 대한 판단을 내릴 수 있도록 도와 행동을 이끄는 것

아하 모멘트 : 신규 고객이 잔존 고객으로 전환되는 경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