'IT소식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여기어때 디자이너가 '실패'에서 배운 것 (0) | 2024.03.26 |
---|---|
신규 고객 잡는 '앵커링 효과'와 '아하 모멘트'전략 (0) | 2024.03.25 |
고객 중심 프로덕트 개선에 'A/B테스트' 왜 필수일까 (0) | 2024.03.18 |
"지난 1년, 당신은?" 사용자 사로잡는 데이터 결산 UX에 숨은 심리학 (0) | 2024.03.11 |
'데이터 잘하는' 조직이란? (0) | 2024.03.10 |
여기어때 디자이너가 '실패'에서 배운 것 (0) | 2024.03.26 |
---|---|
신규 고객 잡는 '앵커링 효과'와 '아하 모멘트'전략 (0) | 2024.03.25 |
고객 중심 프로덕트 개선에 'A/B테스트' 왜 필수일까 (0) | 2024.03.18 |
"지난 1년, 당신은?" 사용자 사로잡는 데이터 결산 UX에 숨은 심리학 (0) | 2024.03.11 |
'데이터 잘하는' 조직이란? (0) | 2024.03.1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