출처 : https://n.news.naver.com/mnews/article/648/0000024775 "C-커머스 잡겠다"던 쿠팡, 대형마트 멱살만 잡았다 쿠팡이 "C(차이나)-커머스의 공세에 맞서 대한민국 물가를 지킨다"며 생필품 마케팅을 강화하고 나섰다. 하지만 정작 가격 비교는 알리 등 'C-커머스'가 아닌 국내 대형마트에 집중하고 있다는 비 n.news.naver.com 쿠팡, 생필품 가격 비교…알리 등 'C-커머스' 저격 비교 대상을 C-커머스 아닌 대형마트로 잡아 그래픽=비즈워치쿠팡이 "C(차이나)-커머스의 공세에 맞서 대한민국 물가를 지킨다"며 생필품 마케팅을 강화하고 나섰다. 하지만 정작 가격 비교는 알리 등 'C-커머스'가 아닌 국내 대형마트에 집중하고 있다는 비판이 나온다. 쿠팡이 ..